정읍시일자리지원센터

정읍시일자리지원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 언론보도
  • 언론보도

    정읍시취업관련 언론보도 내용입니다.

    언론보도

    언론보도

    정읍시취업관련 언론보도 내용입니다.

    일자리·인재 ‘만남의 장’ 열린다…정읍시, 23일 하반기 취업박람회 개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3회   작성일Date 25-10-20 16:18

    본문

    53a67759a1c9b3fcfa449d2c9cf32e8c_1760944724_3556.jpg
     

    [투데이안] 구직자에게는 희망의 일자리를, 기업에는 꼭 맞는 인재를 찾아주는 ‘만남의 장’이 정읍에서 열린다.

    정읍시 일자리지원센터는 오는 23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정읍시 실내체육관에서 ‘2025 정읍시 하반기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구직자와 구인기업 간 성공적인 연계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일자리지원센터는 지난 14일 참여 기업·기관 관계자들과 사전 간담회를 열고, 행사 운영 방향과 효과적인 연계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하며 내실을 다졌다.

    행사 당일 실내체육관에는 기업별 1:1 현장 면접이 진행되는 ‘채용관’과 이력서·자기소개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취업지원 부스’가 운영된다.

    특히 구직자들의 자신감과 참여도를 높이기 위한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눈길을 끈다.

    이력서용 사진 무료 촬영, 전문 컨설턴트가 어울리는 색을 찾아주는 ‘퍼스널컬러 진단’, 흥미를 더하는 ‘취업 타로점’과 ‘AI체험관’ 등이 마련된다.

    또한 구직자의 적극적인 구직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현장면접 참여자에게 1인당 1만 2500원의 면접비가 지원되는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일자리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단순한 구인·구직 행사를 넘어, 지역 기업과 구직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상생의 장이 될 것”이라며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고용 성과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투데이안(https://www.todayan.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